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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에 관한 조언


불면증에 관한 조언



처음 불면증에 걸렸을 때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을 겁니다.


그러나 얼마 후 도움이 필요하다는 지경에 이르렀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찾고 있던 것을 찾지 못했을 것이고, 그래서 이 기사를 찾았을 것이다.


불면증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보통 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도록 해.


당신은 이 정도면 밤에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잠을 얼마나 자야 하는지 생각해 보고, 밤에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유지해라.




잠을 더 잘 자고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해 수면 공간을 최대한 편안하게 만들도록 노력하라.


빛과 소음을 줄여 잠자기 쉽도록 해야 한다.


밝은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알람 시계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몸을 편안하게 하고 지탱할 수 있도록 질 좋은 매트리스를 투자해야 한다.




뜨거운 물병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 열은 신체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네 몸이 자야 할 전부일지도 몰라.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한 곳은 배가 있는 곳에 병을 놓는 것이다.


열기가 몸을 따뜻하게 할 때, 깊고 절제된 호흡을 연습하라.




상점에서 받는 수면제를 복용하려면 의사와 상담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특히 장기적 해결책이 될 경우에는 반드시 그 사람과 상의해야 한다.


그것은 적은 양으로도 안전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




자기 직전에 많이 먹지 말고, 너도 배고프지 않도록 해.


크래커, 과일 또는 다른 탄수화물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신체의 긴장을 풀어주는 세로토닌을 방출할 것이다.




걱정돼서 잠을 못 자니? 다음날 청구서를 낼 생각이라면 좀 더 편히 쉴 수 있도록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 일을 하도록 하라.


잠자리에 들기 전에 걱정거리가 될 만한 것은 모두 없애라.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모든 것을 성취하도록 노력해라.




비록 신체 활동이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지만, 잠자기 직전에 수행된다면 사실상 수면을 방해할 수 있다.


아침은 운동하기에도 좋은 시간이 될 수 있다.


신진대사의 증가는 수면 속으로 느긋해지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다.


대신에, 여러분은 긴장을 풀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이 만성적으로 잠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침대를 조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네 침대는 편안해야 한다.


단단함이 부족한 매트리스는 허리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숙면을 취하기가 더욱 어려워진다.


우리는 인생의 3분의 1을 침대에서 보내니, 네 침대가 너에게 편안하도록 해.




당신을 걱정시키는 모든 것을 서면으로 적어 두어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의무에 대해 항상 생각하는 것은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고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대신, 이러한 우려를 일기에 적고 다른 해결책을 고려하기 위해 (베개 대신) 페이지를 사용하라.


계획이 있으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잠을 좀 더 푹 자게 된다.




잠을 자려고 할 때는 적당한 시간에 일어날 수 있도록 알람을 맞춰라.


늦잠을 자는 것은 사치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긴 밤 휴식을 취한 후 밤에 불면증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있다.


8시간 이상 자지 마라.




이 조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었으니, 한번 시도해 보아라.


우리는 네가 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어.


이러한 방법을 적용하고 생활에 약간의 변화를 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불면증을 없앨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