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드름을 한 번 완전히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야채힐링 2020. 6. 2. 17:48

본문


여드름을 한 번 완전히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여드름만 있으면 아무 것도 효과가 없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


세상에 약속하는 크림은 많지만 성과를 보이지 않는 크림이 많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피부와 여드름 자체에 대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드름을 통제하기 시작할 수 있다.




여드름 없는 피부를 이루고 싶다면 여드름이 잘 나는 부위에 티트리 오일을 바른다.


티트리 오일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기 때문에 천연 여드름 치료제로 사용하며, 피부 타입에 따라 모공을 막아버리는 오일 축적을 줄일 수도 있다.




여드름과 여드름을 꼬집거나 터뜨리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저항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골치 아픈 핫 스팟을 다루는 데는 약용 크림이 더 좋다.


여드름을 따는 것은 당신의 부러진 피부가 감염되거나 치유될 때 흉터를 남기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여드름을 짜는 것은 피부가 변색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드름이 생긴다면, 그것을 꼬집지 마라.


점을 찍으면 세균이 번져 더 많은 흠집이 생길 수 있다.


같은 여드름을 뽑으면 피부가 벌어져 흉터가 남을 수 있다.




한동안 화장을 하지 않거나 수성 파운데이션 등 다른 타입을 시도해 여드름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드름을 가리기 위해 화장을 하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그것은 모공을 막아서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며칠 동안 화장을 멈추면 모공과 피부를 깨끗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이 경험하는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스트레스는 여드름을 유발할 수는 없지만, 이미 그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서 문제의 심각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커피, 차, 탄산음료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은 피부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끔찍한 여드름을 남길 수 있다.


매일 섭취하는 식단에서 과다한 카페인을 제거하면 탈출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햇빛 아래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하라.


피부가 햇볕에 많이 쬐면 건조해질수록 건조해진다는 것을 명심해라.


처음에는 여드름이 점점 심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의 기름이 피부 표면으로 침투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오래 지속되어서는 안 되며 일단 피부가 건조해지면 이전처럼 많은 탈출을 보아서는 안 된다.




여드름 크림을 섞지 마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여드름 크림을 동시에 문제 피부에 던지는 것은 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다.


크림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피부에 좋지 않은 독한 화학물질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반대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여드름을 개선하려면 가능한 한 얼굴을 만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이미 그곳에 있을지도 모르는 여드름이 터지는 것을 피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얼굴에 닿는 양을 줄임으로써 전달 가능한 기름의 양을 줄인다.


또한 여드름이 터지는 것을 피하는 것은 일어날 수 있는 고약한 감염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성 또는 급성 여드름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이다.


과학은 말 그대로 수백만 명의 성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10대 질병인 여드름을 치료하는데 큰 발전을 이루었다.


꾸준히, 시간이 지나면, 당신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이 글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여드름 없는 피부를 맑게 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